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에는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 그리고 넓은 인심이 함께 해야만 진정한 맛집이라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중식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당연히 짜장면일 것이다. 하지만 짜장면에 대해서는 많은 오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각종 매체를 통해 짜장면은 사실 중식이 아니라는 것이 정설과도 같이 자리 잡았다. 하지만 조금 더 정확히 풀이를 해보자면 짜장면은 중화요리 작장면이 한국식으로 현지화된 것이라 보면 된다. 유래는 중국의 작장면이지만, 많은 세월이 흘러 한국화가 완벽하게 된 짜장면은 사실은 이 작장면과는 전혀 다른 음식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오늘은 이러한 알쏭달쏭한 역사를 가진 짜장면을 필두로 하여 각종 중화요리를 맛있게 조리하여 제공하는 한 중식당을 소개하고자 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차이들 언주점'을 소개한다.
'차이들 언주점'은 차이들은 '차이나' 와 '아이들' 의 합성어로 젊은 청년들이 행복한 아이들처럼 즐겁게
요리한다는 뜻을 담았다고 한다. 모든 식재료는 당일 공수한 재료를 사용하고 당일 손질한 재료는 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며, 항상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개발을 통해 손님분들에게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오픈 주방을 통해 손님분들에게 조리과정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신뢰감을 얻을 수가 있다.
가게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늑해서 각종 모임 장소 및 연인끼리 방문하시기에도 아주 좋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많은 분이 찾고 있다고 한다.
언주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안에 있어서 방문하기에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1-18 지하1층 B01호
운영시간: 11:3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80-9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