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을 벗어나 여가 생활을 즐기고 싶은 이들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힐링처를 찾아다닌다. 어떤 이들은 카페나 캠핑, 낚시와 같은 정적인 시간을 즐기지만 스포츠나 레저, 운동 등 활동적인 시간을 즐기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의 여건 때문에 멀리 못 나가는 이들을 위해 요즘에는 캠핑 느낌을 낼 수 있고 바비큐도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유행이라고 한다.
그 중 울산 삼남읍에 있는 '불멍'은 불멍이라는 이름처럼, 외관에 들어서면 중앙엔 불멍할수 있는 모닥불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감성놀이 하기 딱 좋은 곳이다.
아이들과 캠핑느낌 낼수 있고,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끔 놀 수가 있는 모래 놀이터와 장난감도 준비되어있고 가족단위로 즐기기 딱 좋은 불멍이며, 전화예약 시 아이들이 있는 집은 1층에, 나머지는 2층에 주로 배정해준다고 한다. 이런 소소한 감각까지 돋보인다.
계절마다 느낌이 달라서 불멍의 매력에 더 빠질 수 있고, 사장님께서 분기별로 이벤트를 준비해서 가족단위 아이들이 즐기기 아주 좋은 곳이다.
불멍 이용방법은 예약시 이용료를 결제하고 매점에서 원하는 물건 골라서 결제하고 배정받은 자리에서 즐기면 되고,셀프바에는 밥, 국, 상추, 파절이,마늘, 고추, 양파절임이라 다양한 소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련된 식판에 먹을 만큼 담아가면 되고,매점에는 고기랑 술,음료수,라면을 판매하고 있고, 최고등급 돼지랑 한우를 사용하며, 소시지랑 버섯 등 바비큐용 다양한 음식이 있으니 취향 꺼 고르면 되고, 직접 사장님 어머니가 김치와 요리를 하시는데, 음식이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 많은 이들이 이용한다고 한다.
올 여름 친구들과 가족들과 여유롭게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작괘들길 79 1층 단독상가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매달 1,3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예약문의 : 0507-1397-6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