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덥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 때문인지 실내 활동을 찾게 되는 계절이 아닐까 싶다. VR 체험, 실내 아케이드, 북카페 등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지만, 요즘 유행은 내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예 원데이 클래스인 듯싶다.
이번에 소개해 볼 업체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아로마포레스트 동대문점'이다.
이곳은 세상에 없는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다. 대표님의 친절한 응대와 더불어 수업 과정이 간편하여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장소로도 제격이다. 데이트하면서 기억에 남는 선물을 서로에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로마포레스트 동대문점'은 다른 아로마 포레스트와 달리 매장으로 따로 운영을 하고 있어 조금 더 프라이빗한 느낌을 받으며 향수를 만들 수 있고 향수뿐만 아니라, 이외에 디퓨저, 섬유 향수, 향죠 , 핸드크림 등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다.
공방에서는 유럽에서 최고 등급(Max) 인증받은 향료들로 만든 명품 브랜드 type 향수 향료 약 70종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하게 시향하고 향료들을 조향하여 나만의 향수, 디퓨저, 섬유향수를 만들어 가실 수 있다. 또한,시향 및 조향은 전문 조향사와 함께한다고 한다.
사장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가 있어 직접 만들어 쓰는 향수이기에 고객 여러분께서도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향수임을 자부할 수 있다고 하니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로마포레스트 동대문점'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2호선 14번 출구에 가까이 자리 잡고 있어 방문에서도 매우 편리 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주말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서로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주는 것이 어떨까?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21
예약문의 : 0507-1473-5159
영업시간 : 12:00~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