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군 점령 하의 중국에서 지하 저항군을 형성한 철도 노동자들의 강렬하고 뜨거운 사투를 다룬 다이내믹 항일 액션 '레일웨이 히어로즈'가 5월 26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일웨이 히어로즈'는 평범한 철도 노동자들로 구성된 비밀 저항조직이 일본군의 군수 열차를 탈취하고 폭파시키는 목숨을 건 사투를 다룬 다이내믹 항일 액션.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기자이자 가수인 중화권 최고의 스타 ‘유덕화’가 불러서 화제다.
'레일웨이 히어로즈'의 주제곡 ‘사랑하는 비파를 다시 연주해줘’ (원제: 又?起心?的土琵琶)의 선율과 함께 모습을 보인 ‘유덕화’는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노래하고 이어지는 비장함을 담은 음률까지 최고의 가수답게 완벽히 소화해 낸다.
뮤직비디오는 ‘유덕화’가 열창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철도 노동자들로 구성된 지하 저항군들의 비장함과 다이내믹한 액션 그리고 드라마틱한 동료애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이루어져 있다. 마지막으로 이 ‘무명의 영웅들’은 함께 서로를 추억하듯이 열차 앞으로 모여 환한 웃음을 지으며 마무리한다.
'레일웨이 히어로즈'는 설경을 가로지르는 열차와 달리는 열차에 뛰어올라 적과 싸우는 액션 장면들이 속도감과 긴박함이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목숨을 아끼지 않고 처절하게 저항한 철도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이내믹 항일 액션 영화 '레일웨이 히어로즈'는 오는 5월 26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