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디자인 공방 '샤이닝룸'이 그 주인공이다.
'샤이닝룸'은 전사지를 직접 맡아 주문 제작하는 유니크한 공방으로 다른 매장과 차별화되며 희소성 있는 아이템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기업 및 출강 관련하여 같이 활동하고 있는 대표님이 운영하고 있으며, 깔끔한 환경의 공방으로 커플끼리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미금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지하 1층에 주차할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2시간 무료 주차권도 제공하고 있기에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항시 가게를 소독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다.
친구들과 또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샤이닝룸'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7 B1층 104호
영업시간 : 평일 11:00~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02-6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