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소백양샤브'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훠궈 소스를 만들고 고기를 유통하기 때문에 건대 훠궈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집으로 유명하며 중국에서 맛보던 그대로의 훠궈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백양샤브'는 훠궈가 무한 리필로 제공되며 훠궈에 들어가는 양고기, 소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셀프바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이 없어 많은 단골을 보유한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고량주 종류가 다양하며 가격이 타 업체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커플이나 여성분들이 주로 이용한다고 한다.
'소백양샤브'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다. 또한 코로나19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더불어 주차공간도 구비되어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소백양샤브'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846-10
영업시간 : 매일 11:00~00:00
예약문의 : 010-8358-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