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나 체형 관리를 위해 주로 통살 형태로 소비되던 닭가슴살이 스테이크, 소시지처럼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면서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 기관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0월 기준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600억원을 돌파해 이미 작년 한 해 시장 규모 536억원을 넘어섰다. 닭가슴살 시장이 커진 것은 식품업계가 소시지, 스테이크, 큐브, 슬라이스 같은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맛없고 질리는 닭가슴살은 이제 그만, 맛있고 건강한 '탉'을 소개한다.
이곳은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는 분,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분, 인스턴트로만 끼니를 챙기는 분, 반찬을 만들어 챙겨 먹기 어려운 분들이 쉽게 챙겨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이다.
'탉'은 여러 가지 맛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팩으로 위생적이다. 크기가 작아 운동하러 갈 때나 외부로 들고 갈 때 휴대성이 좋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HACCP인증으로 안전관리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진다.
'탉'은 타 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으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맛없고 질리는 닭가슴살은 이제 그만 타 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과 다양한 맛이 구성된 '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스마트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takchicken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