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광주 남구 진월동에 있는 '그리너 샐러드 진월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샐러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그리너 샐러드 진월점'은 매일 직접 장을 봐 식재료의 최상급의 신선도를 유지하여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샐러드와 부리또,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토핑과 소스를 추가하여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메뉴로는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스윗단호박 두부샐러드, 트리니파스타 샐러드, 에그베이컨 랩, 아메리카노, 수제 유자청 에이드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그리너 샐러드 진월점'의 사장님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써 조리 시 마스크 착용과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심하고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다. 또한 단체는 물론 바테이블이 있어 편안하게 혼밥이 가능하며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신선한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그리너 샐러드 진월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광주 남구 진월동 259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수요일 10:00~22:00
예약문의 : 062-461-0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