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8간 개최되는 2021 서울 유엔평화유지 장관회의 테마송 뮤직비디오가 11.26 오후 12:00 외교부 및 유엔평화유지 장관회의 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에 공개된다.
테마송(제목: Closer)의 제작과 가창에는 안테나 소속 싱어송라이터인 샘김, 적재, 권진아가 참여했다.
테마송은 ‘모두의 평화, 우리의 미래(United for Peace, Together for a Better Future)’ 라는 이번 행사 공식 슬로건의 의미를 반영하여 나이와 성별, 국경을 초월한 평화가 우리의 일상과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개인의 평화가 모여 세계평화로 이어지길 염원하는 마음을 한국어와 영어 가사로 표현했다.
서은지 준비기획단장은 “글로벌 테마송을 통해 2021 서울 유엔평화유지 장관회의가 지닌 중요성과 의미를 알려나가는 한편, ‘모두의 평화가 우리의 미래가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면서, “이 테마송이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테마송에 참여한 샘김은 ‘군인들이 집으로 무사히 돌아오기를 기도할 필요 없는 평화로운 세상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곡에 담았으며, 이번 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이런 세상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외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