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 록밴드 '부활'이 출연했다.
?
'부활'은 1986년 1집 'Rock Will Never Die’로 데뷔한 이래, 36년 간 사랑받아온 명실공히 국민 록밴드다. 부활은 오늘 방송에서 '네버엔딩스토리', ‘Lonely Night, ’희야‘ 등 메가 히트곡을 포함해 연주곡 ’코끼리 탈출하다‘ 등 8곡을 ALL 라이브로 들려준다.
?
'부활'은 “한 명의 멤버도 빠짐없이 완전체로 출연해, 멋진 무대는 물론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추운 겨울 안방을 따뜻하게 데워드릴 자신이 있다“라고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부활은 36년 간 음악 활동을 하며 공개하지 않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솔직담백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1집 데뷔 당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추천사, ’라우드니스를 지옥으로 보낼 것이다”는 멘트에 얽힌 비밀, 여러 악재가 겹쳐 힘든 시간을 보내던 부활에 혜성처럼 등장한 보컬 ‘김재기’와 관련된 이야기, 과거 5집 Lonely Night 시절 부활의 5대 보컬로 함께 활동한 이래 22년만에 다시 부활의 보컬로 합류한 박완규와 관련된 이야기까지, 오직 ‘그대에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또한 방송에서는 5년만에 신곡 ’순리‘로 돌아온 MC테이의 특별한 무대도 볼 수 있다. 테이의 신곡은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를 통해 방송 ’최초‘ 라이브 무대로 공개 될 예정이다.
부활 완전체의 출격을 알린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시즌2는 24일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방송됐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