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의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가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확정과 함께 현장 증정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마스터 리암 니슨에게 액션을 잠시 내려놓게 만든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가 1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초특급 이벤트를 확정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이다.
먼저 극장 3사의 티켓 특가 이벤트를 확정했다. 가장 먼저 11월 22일(월) 오후 1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다음날인 11월 23일(화) 오전 11시에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의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열띤 예매 전쟁으로 초고속 매진이 예상된다. 이번 티켓 특가 이벤트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각 극장별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특가 이벤트와 함께 현장 증정 이벤트도 확정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극장에서 '메이드 인 이태리'를 관람하고 당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관객에게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것.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공개된 포스터마다 황홀한 비주얼과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무드에 뜨거운 반응이 확인된 만큼,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각 진행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는 순간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관객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는 11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