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있는 '안동국시 찬'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모던한 분위기로 누구나 방문했을 때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안동국시 찬'은 1989년부터 운영되어 전통 있는 업체로 특색 있는 안동국시를 판매한다. 콩가루와 밀가루 배합의 자가 제면으로 콩냄새가 나면서 부드러운 면과 한우 뼈를 오랜시간 우려낸 맑은 육수가 만나 담백하면서 삼삼하지만 깊은 맛을 자랑한다. 또한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기본 찬까지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세대를 불문하고 만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안동국시 찬'의 메뉴로는 정통 안동국시, 한우국밥, 대왕문어숙회, 한우육전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곧 메뉴 리뉴얼이 들어갈 예정이라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안동국시 찬'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이 생각이 난다면 '안동국시 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33-3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B.T 15: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08-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