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국내 인테리어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장 규모는 지난해 41조 5,000억 원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 60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 19 사태 이후 재택근무가 증가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이른바 집콕시대가 열린 것이 인테리어 시장엔 호재로 작용한 셈이다.
또한 부동산 규제 정책과 주택 가격의 상승도 리모델링 수요를 자극하는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 비교적 가격대가 낮은 구축 아파트나 단독주택을 매입하고 인테리어를 하여 거주 또는 상업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 업계가 있지만 오늘 소개할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있는 '기린디자인'은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의 컨설팅, 설계, 시공, 감리 등 다양하게 진행이 가능해 호평이 자자하다.
'기린디자인'은 젊음에서 나오는 열정과 감각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하며 풍부한 경험, 기술력, 노하우로 신뢰를 높이는 인테리어 전문 회사이다.
'기린디자인'은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부터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같은 소재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하는 '기린디자인'에서 상담 받아보는 건 어떨까.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302
운영시간 : 매일 08:00~21:00
예약문의 : 0507-1336-7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