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제 2의 취미활동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뭔가 배우기엔 너무 늦은 나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되었다. 스스로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시간을 내어 다양한 취미 학원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것은 더 이상 낯선 광경이 아니다.
지난해, 잡코리아에서 직장인 약 1,000명 가량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50% 이상 현재 즐겨하는 취미 생활이 있다라고 답 했으며 취미활동의 유무가 실제 직장과 일상생활에 만족감을 미친다는 설문 결과까지 나왔다.
여러 취미클래스가 있지만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모아메'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미술 활동을 하는 곳이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 자신에 집중하는 시간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힐링의 시간을 함께하며 전문적인 아트클래스를 받을 수 있다.
'모아메'는 그림을 처음 그리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개별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프라이빗하게 소수 정예 클래스로 운영하며 전문적인 아트 클래스도 운영 중이니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를 들을 수 있다.
'모아메'는 강남역 3분 거리로 접근성이 굉장히 높아 누구나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클래스 모집은 상시로 운영 중이니 참고 바란다.
기존에 경험 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모아메'에서 색다른 취미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6-4 1001호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주말 11:00~16:00
예약문의 : 010-5950-2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