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타코앤칠리'는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한 핫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이전에 운영하던 매장에서 확장 이전을 한 매장이며 이미 핫한 가로수길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더불어 메인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 방문 전에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타코앤칠리'는 항상 신선한 재료만을 추구하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 셰프님이 맛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신경쓰고 있다. 메뉴로는 알파스톨타코, 하드타코, 부리또, 나쵸 그랑데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 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주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타코앤칠리'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 최상의 퀄리티의 타코를 즐길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타코앤칠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7-4 1층
예약문의 : 0507-1406-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