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선물에는 늘 이유가 필요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의 기념일이나 생일, 부모님 생신, 입학식·졸업식 등 특정 이벤트를 중심으로 꽃을 선물한다.
여러 꽃집이 있지만 그중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있는 '꽃 라미'는 다양하고 예쁜 꽃을 판매해 이미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감성 꽃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찾아오는 손님들 모두에게 꼼꼼하게 상담하여 한 번만 방문한 손님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 손님을 보유하고 있다.
'꽃 라미'의 사장님은 플라워 디자인을 전공하여 플라워디자인 강사 자격증 및 컬러리스트 자격증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취미반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더불어 감성 플라워라는 테마를 가지고 내가 선물한다면 어떨까 하는 마음가짐으로 작품을 만들어 선물하는 이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꽃 라미'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매장에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매장이니 안심하고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 더불어 매장 중앙에 큰 거울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다.
행사,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꽃 라미'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꽃을 선물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65-19
운영 시간: 매일 10:00~20: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74-7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