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는 20~30대 여성으로, 소비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홍보 효과도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들은 마음이 끌리는 제품이 다소 비싸더라도 기꺼이 지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과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여성들의 눈과 발을 붙잡는 아이템 중 대표적인 것은 아기자기한 소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여러 공방이나 편집샵 등이 있지만 단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은 충북 충주시 칠금동에 있는 '봄토끼소품샵'이다.
'봄토끼샵'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 깔끔한 인테리어로 핑크색의 내부, 외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봄토끼샵'은 커플끼리, 친구끼리 또는 엄마와 딸이 와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물건들이 많기 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여 둘러볼 수 있다. 늘 새롭고 다양한 물건과 소품들이 매일 입고 되며 필요한 물건이 없을 때는 사장님에게 요청하여 최대한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친절한 사장님이란 입소문이 돌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봄토끼샵'의 사장님은 "요즘처럼 모두가 힘들고 지치는 시기에 봄토끼샵을 방문하여 소소한 행복을 누리며 잠시라도 힐링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하고 싶다면 '봄토끼샵'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충북 충주시 칠금동 634
예약문의 : 0507-1435-0727
영업시간 : 매일 10:30~19:3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