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뷰티 맛집 '클로아뷰티'

최근 들어 미모를 가꾸는 20, 30대 여성이 많아지며 헤어샵, 메이크업 샵의 전성시대가 열렸다. 다양한 스타일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자신의 개성을 멋지게 뽐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신만의 메이크업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메이크업 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 메이크업 샵은 웨딩시에 여성만 이용하는 곳으로 인식되어 일부 남성들의 기피 대상이 됐다. 그러나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젊은 층이 메이크업 샵을 즐겨 찾으면서 기피 대상에서 선호 대상으로 바뀐 지 오래다. 그러다 보니 메이크업 샵 사이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그중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클로아뷰티'는 광고 촬영과 샵경력외에 SBS, KBS, YTN, JTBC 등 보도국과 CJ, 현대, 홈앤, 공영, KT 홈쇼핑 등 다양한 근무 경력을 갖은 두 아티스트가 운영하는 샵이며, 현재 대학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이크업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다양한 기술을 알려줄 만큼 메이크업의 달인이다. 추가로 메이크업 말고 속눈썹 연장과 속눈썹 펌까지 원장님께서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의 달인의 손길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클로아뷰티'의 원장님은 오랜 경험으로 데일리, 면접, 승무원, 방송 아나운서 등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기초부터 하나하나 케어해 한 명씩 고유의 이미지를 고려한 맞춤 시술을 진행하며,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가 제안하는 차원 높은 스타일링을 한다.

'클로아뷰티'의 아늑한 분위기의 프라이빗 룸에서 메이크업 받을 수 있으며 1타임당 1 고객만 받는 원장님의 소신으로 고객에게 더욱더 집중할 수 있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도출되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이곳은, 고퀄리티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에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8-8 강남빌딩 304호
예약문의 : 0507-1307-6332
운영 시간 : 매일 08:00~20:00 사전예약제, 휴일/새벽 예약 가능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