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 떠나는 건 언감생심이지만 국내선 비행기라도 싸게 사는 방법은 없을까.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해본 결과 최근 3개월 치 국내선 항공권을 분석한 결과, 김포~제주 노선은 화요일에 출발했다가 목요일에 돌아오는 일정이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코로나 19 탓에 여행 시장 전체가 위축됐지만, 국내선 검색량은 2019년보다 11% 증가했다 밝혔다. 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석 달 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검색한 국내선 항공(편도 기준)은 단연 김초~제주 노선이었다. 이어 부산~제주, 대구~제주, 부산~김포, 제주~김포 순으로 검색량이 많았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화요일 출발 목요일 도착' 일정을 추천한다. 김포~제주 노선을 각각 편도로 분석한 결과, 김포행 항공편은 목요일 출발이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피해야 할 일정은 금요일 출발, 일요일 도착이다. 금요일 하루 휴가를 내고 주말을 붙여서 제주도를 다녀오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이랑투어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당일 예약과 렌트카까지 같이 하고 있으며, 가격 거품도 덜어냈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탄탄하게 마련됐다. 일분일초가 아쉬운 제주 여행객들을 위해 복잡한 절차 없이 여행 예약을 해 주어서 시간을 대폭 단축하게 할 수 있다.
업체 정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남로 46-4
-
글쓴날 : [2021-05-31 15:02:5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