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감자탕 집밥보다 맛있는 집, 김금희감자탕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있는 '김금희감자탕'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이다.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선부동에도 같은 김금희감자탕 매장이 있으며, 해당 매장 대표님께서 본오동에 추가로 오픈한 매장이며 밀가루 프림 쌀뜨물 액기스 등 기타 불순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국물은 한우 사골을 24시간 무쇠 가마솥에서 푹 고은 진국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김금희감자탕'은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으며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김금희감자탕' 메뉴로는 감자탕, 순대국, 돼지모듬수육 등이 있으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더불어 김치와 깍두기는 공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최상의 국산 재료로 직접 담가 음식들은 맛에 있어 최고이니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김금희감자탕'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김금희감자탕'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777-18
영업시간 : 매일 06:00~22:00
예약문의 : 031-415-5989
  • 글쓴날 : [2021-04-30 15:37:1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