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반포동 포차 술 한 잔 마시면 저절로 손이 가는 안주 맛집 '영자네 포차'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있는 '영자네포차'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개방형 주방으로 청결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며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영자네포차'는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영자네포차' 메뉴로는 김치 두루치기, 제육 볶음, 오돌뼈, 모듬소세지, 계란말이 등이 있으며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하시고, 소스를 직접 만든다. 이렇게 만들어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영자네포차'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가성비가 좋아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영자네포차'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733-14 1층 2호
예약문의 : 0507-1338-2956
  • 글쓴날 : [2021-04-28 11:56:5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