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역사와 전통의 ‘KLPGA 챔피언십’의 역대 우승자 6인을 만나다! 특별 인터뷰 대공개

KLPGA 챔피언십에서만 볼 수 있는 히스토리 홀(창조, 성장, 비상)의 주인공을 만나다

역대 우승자들이 말하는 ‘KLPGA 챔피언십’ 우승의 의미는?

4월 27일(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오는 29일부터 2021시즌 첫 메이저대회로 나흘간 펼쳐질 역사와 전통의 ‘크리스 F&C 제43회 KLPGA 챔피언십’ 개막을 기념하여 대회 역대 우승자 6인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인터뷰 영상 세 편을 제작했으며, 그 중 첫 번째 에피소드인 ‘창조’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LPGA가 최초로 제작한 ‘KLPGA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의 특별 인터뷰 영상은 ‘KLPGA 챔피언십’에서만 볼 수 있는 히스토리 홀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역대 우승자 중 히스토리 홀인 ‘창조, 성장, 비상’을 대표하는 2인씩, 총 6인을 선정하여 진행됐다.

KLPGA는 지난 2019년부터 ‘KLPGA 챔피언십’의 역사와 전통을 강조하기 위해 KLPGA와 선수권대회의 역사를 반영하는 히스토리 홀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역시 KLPGA는 히스토리 홀을 운영할 예정인데, 7번 홀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 KLPGA의 시작’을 의미하는 ‘창조’, 8번 홀은 ‘수많은 스타를 배출하며 빠르게 성장한 KLPGA’를 의미하는 ‘성장’으로, 그리고 9번 홀은 ‘세계여자골프의 중심이 된 글로벌 넘버원 KLPGA’를 상징하는 ‘비상’으로 명명되어 운영된다.

‘창조’ 편에서는 ‘KLPGA 챔피언십’ 6회, 8회 우승자인 강춘자와 김순미(11, 13, 15회 우승자)가 출연했고, ‘성장’ 편에서는 최근 정규투어로 복귀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경은(23, 27회 우승자)과 이지영(28회 우승자)이 나와 우승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 ‘비상’ 편에서는 명실상부 KLPGA의 여왕으로 거듭난 최혜진(41회 우승자)이 지난해 코로나19 속에서 세계 최초로 진행된 ‘제42회 KLPGA 챔피언십’의 우승자 박현경과 함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크리스 F&C 제43회 KLPGA 챔피언십’ 개막 기념 역대 우승자 특별 인터뷰 영상은 KLPGA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인 KLPGA TV(켈피TV)를 통해 3개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창조’ 편을 시작으로 배경은과 이지영이 출연한 ‘성장’ 편과 최혜진과 박현경이 출연한 ‘비상’ 편이 공개된다.

한편, ‘KLPGA 챔피언십’ 역대 우승자 특별 인터뷰는 SBS골프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BS골프는 본 영상을 클립으로 제작하여 ‘크리스 F&C 제43회 KLPGA 챔피언십’의 라이브 중계 시 활용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KLPGA]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