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성인들의 힐링 공간 송파 성인 취미 미술학원 '드링킹드로잉'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주인공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송파 성인 취미 미술 원데이클래스 '드링킹드로잉'이다.

'드링킹드로잉'은 다양한 음료를 마시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공방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또한 커플들뿐만 아니라 혼자 방문하는 손님, 친구, 모녀, 가족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친절하고 실력 있는 대표님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맞춤형 지도를 하고 있으며, 외부로 기업강의, 이색워크숍으로도 출강 가능하다.

'드링킹드로잉'의 공간은 직장인들의 지친 일상에서 다양한 클래스를 통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색다른 추억으로 '드링킹드로잉'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108-10
예약문의 : 0507-1374-1532
  • 글쓴날 : [2021-04-19 14:48:0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