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기부터 시작되었던 코로나바이러스는 2021까지도 지속하며 전 국민이 불안한 시국 속에 있어 경제도 멈춰있다.
이전만 해도 인터넷 신년운세, 카페 사주 상담, 궁합 등 가볍게 재미로 신수를 보는 젊은 층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도 철학관을 찾아 신년운세를 상담받는 일이 많아졌다.
불안정한 시국의 여파가 장기화할 분위기 속에서 불안을 느끼는 시민들이 많아지면서 신년운세, 사주 상담 등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증가한 것이다.
그중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있는 '다산작명철학원'은 뛰어난 실력으로 부산에서도 특히 사주를 잘 보기로 소문나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5년 경력의 전민 선생님이 운영하는 다산작명철학원은 다산에서 대표하는 철학원이다.
이곳은 다른 철학원과는 다르게 편안한 분위기와 자세한 상담으로 그 정확도가 유명하며, 더 정확한 운세를 위해 육효점을 함께 봐주는 장점이 있다.
이곳 선생님은 편안하고 꼼꼼한 상담으로 다른 업체와 다른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신비한 부적의 효과를 느낄 수가 있으며, 다른 철학관과는 다르게 어둡거나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깔끔한 인테리어로 마음을 편히 해준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뛰어난 철학관으로 손꼽히는 '다산작명철학원'에 방문하여 몸과 마음의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208 센트럴에일린의뜰 상가동 1층 110호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예약문의 : 0507-1360-3652
-
글쓴날 : [2021-04-19 14:30:0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