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천의 핫플레이스 팬션 '숨'

주말을 이용해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최근 날씨는 언제 보아도 좋은 하늘과 함께 따스한 공기로 사람들의 기분을 설레게 한다. 이런 날엔 멀리 여행을 떠나기 좋은 충청남도 대천이 제격이다.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어디서 묵을지 고민하게 된다. 최근에는 게스트하우스나 호텔, 모텔 등 다양한 숙박공간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그중에서도 여행지의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펜션이 으뜸이 아닐까 생각된다.

전국 곳곳에 펜션들이 늘어가면서 테마펜션, 이색펜션, 스파펜션 등 다양한 컨텐츠까지 겸비된 펜션들도 생겨나고 있다. 여행지 선정 후 이렇게 다양한 펜션을 선택하는 일도 여행 전 기분을 낼 수 있는 하나의 재미일 것이다.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에 여행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볼 만한 펜션 '숨'을 소개한다. 이곳은 3층 객실은 개별 루프탑을 바베큐를 단독으로 할 수 있으며, 토요일 저녁에 버스킹, 댄스 여러 가지 공연을 한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중단 상태이다. 침구류 또한 유명 호텔에서 사용하는 어메니티 및 퀄리티 높은 것만 사용하고 있으며, 태양이 강한 날 선글라스를 무료로 대여를 할 수가 있다.

펜션 앞 작은 정원에서 날이 좋을 때는 잔디 위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으며, 허리가 안 좋은 분들한테는 좋은 스마트폼 침대를 제공하고 있다. 1층 객실의 경우 단독 테라스가 있어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외부 전경 내/외관은 한번 본 사람은 다시 오게끔 한다.

기타 예약 문의는 아래에 기재되어있다.

주소 :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56-4
예약문의 : 041-934-9009
  • 글쓴날 : [2021-04-07 11:39:5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