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결혼하자 맹꽁아!' 이은형에 분노한 박탐희! 뒤돌아서 벌인 행동은?


이은형과 박탐희가 제대로 한판 붙는다.

오늘(30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 18회에서는 맹공부(이은형 분)와 엄홍단(박탐희 분)의 폭풍 입씨름이 벌어진다.

오늘(30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언짢은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공부와 홍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 쌍심지를 켜고 달려드는 두 사람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일로 마주하게 됐는지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 공부와 홍단은 연달아 터지는 혐관 모먼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먼저 공부는 홍단이 말을 하려고 할 때마다 가로채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내뱉으며 그야말로 킹받는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특히 공부는 밉상 발언들을 막무가내로 내뱉으며 홍단을 열받게 한다. 공부가 한 마디 한 마디 던질 때마다 홍단은 당황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할 뿐만 아니라 어이없어하기까지 한다고. 두 사람이 나눈 이야기가 무엇이길래 이토록 서로를 못살게 구는지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그 가운데 분노에 찬 홍단은 결국 참지 못하고 병원을 나서는 길에 돌발 행동을 벌인다. 이는 그의 거침없고 왈가닥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대목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진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18회는 오늘(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