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에 있는 '기산오리가든'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외부에는 전용 주차장 100평 완비, 100명 수용 가능한 매장으로 회식하기도 좋은 음식점이다. 더하여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기산오리가든'은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참숯으로 굽는 고기로 맛이 뛰어 나며 이미 포천 일동 일대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기산오리가든' 메뉴로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은 오리고기구이 등이 있으며, 주력메뉴인 오리고기는 냉동이 아닌 생오리고기로, 주문을 통해 나가는 모든 메뉴는 3일 안에 생산되어 신선한 재료들과 고기들로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주메뉴를 제외한 모든 반찬과 부재료를 사장님 부부가 직접 손질하고, 김치도 전부 담가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기산오리가든'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식후에는 맛있다고 정평이 난 오리탕을 무료로 제공하여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기산오리가든'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 67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 031-534-4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