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휘몰아치는 불륜 전개만큼이나 화제를 모은 OST 합본 음원을 선보인다.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측은 오는 13일 낮 12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OST 합본 음원에는 극중 긴장감을 증폭시켰던 유지니의 ‘Dead Inside’, 유지의 ‘Memory’를 비롯해 깊은 애절함으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증폭시켰던 유제이의 ‘그런 내 사람’, 왁스의 ‘나를 끝낼 수 있나요’, 이혁의 ‘다시 허락된다면’ 등이 포함된다.
이어 달달한 분위기를 더욱 달콤하게 만든 수지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는 물론이고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불륜커플 판사현(성훈 분), 송원(이민영 분)의 듀엣곡 ‘모든 날 함께해’까지 앞서 발매된 가창곡 8곡이 담긴다. 여기에 극의 전개를 더욱 완벽하게 꾸며준 스코어 15곡까지 총 23 트랙으로 구성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지난 1월 첫 방송 당시부터 시청률 새 역사를 쓰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다.
특히 30대, 40대, 50대 남편들의 선을 넘는 불륜 스토리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공분을 샀으며, 이와 함께 극의 전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OST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들이 안방 극장을 공분케 한 만큼, OST 합본 음원 역시 계속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반기 편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시즌2에는 어떤 OST들이 담길지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합본 음원은 오는 13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