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5년 과일전문가가 운영하는 제철과일 플랫폼 '부자농산'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현재는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판매, 드라이브 스루, 배달 등의 비대면 판매방식이 힘을 얻고 있다.

많은 업체는 코로나 팬데믹 시국에 맞춰 오프라인을 넘어 비대면 판매창구인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고 있다.

그중 25년 과일 전문가가 운영하는 농산물 전문 플랫폼 '부자 농산'이 스마트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매출 고공행진 중이다.

'부자 농산'은 까다로운 제철 농산물을 손쉽게 고객들의 식탁으로 전달하는 농산물 전문 플랫폼으로, 
과일바구니,선물용 과일박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부자 농산'의 대표는 판매되는 과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엄청나게 큰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만큼 확실히 맛있는 과일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매일 최고의 크기, 최고의 맛의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포장 후 배송하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모든 과일이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주문한 고객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부자 농산'의 대표는 “자사는 공정부터 포장재까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정직한 제조과정을 거쳐 세심하게 고른 상품으로, 제품 만들 때 관리가 철저하게 들어가 위생적이며 모든 메뉴는 주문량만큼만 만들어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는 비법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 곳으로, 신선한 과일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의 판매 정보를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https://smartstore.naver.com/father_son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24-20
주문 문의 : 0507-1351-291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