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세계 최고 브라질 다테하 농장의 마스터피스 원두와 천연 로우 카페인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가비양'

오늘은 경기 성남시에 있는 '가비양'을 소개한다.

Since 1997, 가비양은 창업이래 일관적으로 좋은 재료, 뛰어난 로스팅이 있어야 훌륭한 커피맛을 낼 수 있음을 커피업계와 원산지의 커피 생산자들에게 수많은 컨설팅을 진행해왔으며 세계적으로도 가장 좋은 커피 재료인 마스터피스를 다량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마스터피스를 생산할 수 있는 지혜와 능력,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 커피 생산자들과도 협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커피가 맛이 있으려면 원재료가 좋아야 한다.

베이스가 되는 브라질 다테하의 커피는 7,000헥타에서 3,400개의 밭으로부터 매년 수확된 생두를 블랜딩하여 매년 같은 맛을 가비양으로 보낸다.

베이스가 안정된 상태이므로 맛을 구현하는 데에는 다른 어떤 커피 로스팅 회사보다 유리하며, 코스타리카와 콜롬비아, 파나마, 에티오피아, 케냐 등 매우 스페셜 한 커피를 사용하여 맛을 만든다.

즉, 원재료가 좋아 커피맛을 보았을 때 커피의 맛이 지속이 되고 거칠게 쓰다든지 떫다든지 아리다든지의 맛을 찾을 수가 없고 커피 한잔의 목 넘김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가비양 로스팅실로 들어오는 커피 생두는 단 한 번도 같은 커피가 들어 온 적이 없습니다. 매년 농사를 짓는 커피는 기후가 해마다 다르므로 같은 나라, 같은 농장이라고 할지라도 매년 다른 상태의 커피가 들어오게 된다.

원산지에서 최상의 생두를 확보해 국내에서 소비 직전 로스팅하기 때문에 최상의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열대 우림 보호와 친환경 농법의 레인 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을 받은 세계 최고 브라질 다테하 농장의 마스터피스 원두와 천연 로우 카페인 원두는 가비양에서만 맛볼 수 있다.

로스터는 매번 다르게 입고되는 커피의 상태를 보고 맛을 결정하게 되므로 그에 따라 매번 다르게 로스팅을 하고 있다.

반대로 매번 같은 로스팅 프로파일로 커피 로스팅을 하게 되면 커피의 맛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다.

소재를 살리는 저온 로스팅으로 가비양 커피의 특징인 식어도 맛과 향이 살아있고 탄 맛과 떫은맛 없이 맛이 경쾌하다.  

또한 가비양은 원두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해 언제든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직 한 번도 방문하지 않았다면, 꼭 한번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182-1
영업 시간 : 10:00~22:00
문의 번호 : 0507-1432-428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