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분위기가 좋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있는 카페, '베리제니'를 소개한다. 이곳은 좋은 재료로 만드는 수제 디저트 카페로 맛이 일품이라 일대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베리제니'는 정성을 담아 디저트를 만들어 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디저트들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아몬드 가루만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설탕 함량이 적어 필링이 달지 않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로는 많은 사랑을 받는 다쿠아즈, 롤케이크, 수제 케이크 등이 있다. 특히 모양새도 이쁘고 맛도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홀 케이크 예약의 경우 3일~7일 전 예약을 해야 하며 디저트는 포장만 가능하다. 맛과 비주얼에 반해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여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베리제니'는 취미와 창업을 위한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 중이며 베이킹클래스를 통해서 수강생들의 카페 창업에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베리제니'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 또한 청결하고 쾌적하다. 더하여 사장님의 친절한 고객 응대로 방문 시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베리제니'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기타 예약 문의는 아래에 기재 되어있다.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동 386-55
예약문의 : 카카오 플러스 친구 "베리제니"
https://www.instagram.com/veryj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