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미모를 가꾸는 20,30대 여성이 많아지며 헤어샵, 메이크업 샵의 전성시대가 열렸다. 다양한 스타일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자신의 개성을 멋지게 뽐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신만의 메이크업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메이크업 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 메이크업 샵은 웨딩시에 여성만 이용하는 곳으로 인식되어 일부 남성들의 기피 대상이 됐다. 그러나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젊은 층이 메이크업 샵을 즐겨 찾으면서 기피 대상에서 선호 대상으로 바뀐 지 오래다. 그러다 보니 메이크업 샵 사이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그중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미로'는 오픈과 동시에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메이크업샵이다.
'미로'의 김현아 대표 원장님은 홍익대학교 색채전공 대학원을 수료하였으며 국제 색채 학회 연구 발표, 서울 컬렉션 패션쇼 및 대수의 패션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삼성, LG 등 광고 및 홍보영상 메이크업도 담당하고 있다. 그리고 SBS, 중국 후난TV 등의 방송도 출연하였으며 추가로 연예인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출연)다. 이처럼 '미로'의 대표는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에 있어 고퀄리티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에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다방면으로 경력을 쌓았기 때문에 촬영 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도출되는 헤어 메이크업이 가능한 '미로'의 대표는 이미지 메이킹 자격증, 퍼스널 컬러 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다.
또한 '미로'는 탈의실 1, 헤어 샴푸실 1, 메이크업 2, 헤어 스타일링 2, 남/여 화장실 각각 1개 등 이 완비되어 있어 코로나 시대에 프라이빗한 1:1 예약제 시스템으로서 고객 한 분 한 분 신경 써서 원하시는 니즈를 채워주는 곳이라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을 좋아하는 '미로'의 원장님 덕분에 매장에 있는 내내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
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665983085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94-6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 예약제 운영
예약문의 : 010-9936-3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