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울산 남구 신정동에 있는 '원조할매낙지'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원조할매낙지'는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원조할매낙지'의 이광호 대표는 2020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하고 있다. '원조할매낙지' 메뉴로는 낙곱새, 낙지볶음, 낙지요리 등이 있다. 의리의 사나이로 불리는 이 대표는 어머님의 특별한 낙지요리 소스 만드는 비법을 직접 전수 받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하여 음식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고, 추운 겨울에 지친 피로까지 풀어주는 뜨끈뜨끈한 낙지 전골은 보리새우,표고버섯,가다랑어포와 29가지의 재료로 한약재와 다름없는 육수로 만들었기 때문에 국물이 특별하고도 독특하며 최고의 맛을 낸다.
백화점에서 20년 정도 일하신 이광호 대표님께서 매장에 직접 상주하며 일을 하여 서비스가 시원시원한 매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원조할매낙지'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원조할매낙지'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울산 남구 신정동 632-10
예약문의 : 052-260-0101
-
글쓴날 : [2021-03-04 16:53:1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