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더불어 느낄 수 있는 곳에 있어서 사계절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경기 시흥시 '난곡재'는 봄에는 벚꽃에 둘러싸여 따스함을 느낄 수 있고, 여름에는 푸릇푸릇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고, 가을에는 단풍과 함께 차분함을 느낄 수 있고, 겨울에는 하얗게 쌓인 눈과 함께 한 해의 마무리를 지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프라이빗 룸이 별도로 있어서 상견례 장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난곡재'는 사랑의온더 82도의 촬영지로 촬영문의도 많이 받고 있다.
별도로 70인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석이 준비되어있어서 돌잔치, 칠순잔치, 환갑잔치 등 가족모임 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 가족 모임 외에 단체 모임이나 공연준비 등 다양하게 찾는 사람이 많다.
옆건물에 있는 블랙피그 시흥점을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어 내 집,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항상 신선도와 맛 그리고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난곡재'는 가족 모임, 연회, 고급스러운 한정식을 찾는 사람이 주를 이루고 '블랙피그'는 핑, 바비큐, 야외식당 등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많다.
안심식당 인증업체로 믿고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소중한 사람과 같이 행복한 시간을 즐기며 맛있는 식사와 힐링을 같이 하고 싶다면 '난곡재' 꼭 한번 가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