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날씨가 18도까지 치솟기도 하는 현재 날씨. 머릿속에서 경고등이 커지는 때가 왔다. 겨울옷을 모조리 빨고 드라이클리닝을 한 뒤 벽장 속에 집어넣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옷은 꺼낼 시즌이 돌아왔다.
그중 유행이 지나서 혹은 몸에 잘 맞지 않아서 입지 않고 옷장 속에만 박아 두었던 안 입는 옷들을 재활용하거나 수선하는 것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일대에서 옷 수선만 30년 이상 해온 업체 '성은사'를 소개한다.
'성은사'는 최근 가게 이전을 하며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여 청결함도 남달라 신뢰도가 상승한다.
더불어 '성은사'의 사장님은 30년 이상 일을 하며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명품 등 모피, 가죽, 니트 등 대부분의 의류 수선을 해주신다.
또한 '성은사'와 거래하고 있는 매장들은 대부분 백화점에 입점하여 있는 곳이며, 40여 곳이 넘는 여러 백화점의 여러 매장과 거래하고 있다고 하니 이미 실력을 입증해왔다고 할 수 있다.
계절이 바뀌며 옷장 속 옷을 바꾸는 이 시점 세탁, 수선 등은 '성은사'를 이용하여 그 수선실력을 꼭 한번 느껴보길 바란다.
기타 예약 문의는 아래에 기재 되어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38-3
영업시간 : 월~금 09:00 - 19 : 30, 토요일 09:00~17:30
예약문의 : 010-5114-1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