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기 성남시 삼평동에 위치한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즐비하고 있는 이자카야 맛집 '미술'을 소개하고자 한다.
'미술'은 음식의 가장 기본이 되는 재료 부분에는 타협 없이 사장님 손이 거치지 않은 재료들이 없을 정도로 매일 신선한 재료를 손질해 손님들께 최고의 맛을 대접해 드리고 있다.
작은 먼지 한 톨 용납 못 하시는 사장님 덕분에 매장의 청결은 내, 외부 가릴 것 없이 항상 최상의 컨디션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정말 가족 같고 친절한 사장 덕분에 덩달아 손님들께도 해피 바이러스를 전달드리는 판교의 '미술' 꼭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인 메뉴인 사시미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이다.
즐거운 식사를 위해 저희 전 종업원과 조리사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한 분의 손님이라도 최선을 다해 만족시키는 고객 감동을 사훈으로 하고 있다.
인테리어, 식기 하나하나 신경을 써 조용한 분위기에 다이닝, 오마카세 매장을 방문한듯한 고급스러운 매장으로 친구,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다.
최대 12명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한 룸이 준비되어 있어 회식 장소로 최적화되어 있기도 하다.
아직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았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3층 313호
운영 시간 : (월-토) 17:00 ~ 24:00 / (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420-1018
-
글쓴날 : [2024-05-23 11:29: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