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운동으로 건강까지 챙기며 식사도 할 수 있는 서울 강남구 '힐링스크린골프존'

여가 생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스크린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은 더욱 많아지고 있다. 하루 13만 명이 스크린 골프장을 찾는 추세이다. 귀족 스포츠로 여겨지던 골프가 대중화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에 위치한 '힐링스크린골프존'를 소개하고자 한다.

'힐링스크린골프존'은 이미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스크린 골프를 애용하는 사람들에겐 입소문이 자자하다. 프리미엄 듀얼카메라 시스템을 타선에 장착하여 완벽한 구질과 시뮬레이션을 자랑하며 스크린 골프와 병행하여 실전 트레이닝 모드가 가능한 최적의 연습공간이기 때문이다.

'힐링스크린골프존'의 대표는 패션 디자이너 출신으로 미적 감각 또한 뛰어나 올해 새로 내부 신축 공사를 쾌거하였다. 다른 칙칙한 스크린 골프장과는 다르게 흰색계열과 베이지색의 조화롭고 세련된 인테리어로스크린 골프 이용시 커피 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고객들의 환심을 사고있다.

이곳은 이용권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방식으로 골프를 좀 더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클래스도 제공한다. 또한 상금제도의 홀인원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즐겁고 알차에 즐길 수 있는 골프존이다.

마지막으로 '힐링스크린골프존'의 최고의 장점으로는 라볶이 맛집인 '밥스토랑'이 있다. 라볶이만이 아닌 20가지의 음식들로 메뉴구성이 되어있어 스크린골프 운동과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코로나-19 감염병을 대비하여 온도체크와 손소독은 필수적으로 하고 있으며 손님들이 나갈 때마다 살균 스팀 청소기로 살균을 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필드가 아닌 실내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힐링스크린골프존'가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56 성환빌딩
예약문의 : 02-529-130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