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격이 2021년 새해벽두부터 천정부지로 오르면서 코인의 관심사 높게 일고 있다. 공중파 방송을 비롯한 미스미디어의 뉴스에서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각종 코인 기사가 빠지지 않는 단골메뉴다.
블록체인·가상자산 정보 포털 운영사인 해시넷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으며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소재 이케이타워 더휴웨딩홀에서 열린다.
가상화폐가 실 생활속에서 현금처럼 사용되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실제 현금처럼 실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를 개발한 GHB의 엘리움-지(Elysium-G)를 해시넷이 주최한 '블록체인 밋업(Hashnet Blockchain Meetup)'에 참여해 플랫폼의 우수성을 소개한다.
해시넷이 주최한 '제8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은 엘리시움-지(Elysium-G), 섹터오브랜드(Sector of land), 엑스바(EXVA), AWN(에이더블유엔), 빅원(Big One) 등이 참여해 관계자들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GHB는 최헌규 부대표가 첫번째 발표자로 나서서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여 사용자 참여형 플랫폼 생태계를 만드는 엘리시움-지(Elysium-G)의 암호화폐 플랫폼의 우수성을 소개한다.
GHB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광고 플랫폼 회사로 회사 시스템에 접속한 유저(소비자)가 광고를 시청하고 나면 그 보상으로 애드 포인트(AD Point)를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GHB(대표이사 고호범)는 대한민국 대표 코인을 꿈꾸며 독자 개발한 '불법 도촬방지' 기술과 '불법 녹음방지' 기술을 특허를 내고 상용화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 '2020 블록체인 대상'에서 기술응용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바 있다.
[보도자료출처: 포탈뉴스(SNS기자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