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레꽁디멍'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신규매장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직접 선정한 고급스러운 음악 까지 더해져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레꽁디멍'은 매일 질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레꽁디멍' 메뉴로는 치킨 리버 무스, 와인 등이 있으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또한 호주, 영국, 프랑스, 캐나다, 덴마크 등 세계 유수 미슐렝 스타에서 경력을 쌓은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오픈한지 한달만에 단골고객들을 보유할 정도로 이 일대에서는 맛집으로 통한다.
어느 와인샵과 비교해도 손색없을만큼 가성비좋은 와인들로 구성된 와인리스트는 물론, 취향에 맞는 와인 추천도 일품이다.
코로나로 해외에 나가지 못하는 요즘 친구들과의 가벼운 한잔, 데이트 장소로 떠오르는 '레꽁디멍'에서 프랑스 현지의 맛을 느껴보는게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