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30년 노하우가 담긴 비법으로 운영하고 있는 "그때 그시절 옛날반점"

짜장면은 모든 중식당의 대표 메뉴이며, 한국에서는 그 인지도가 하늘을 찌르는 국민 면 요리 중 하나이다. 이러한 짜장면의 인기는 오로지 짜장면만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을 탄생시킬 정도이며 심지어 한식, 양식 전문점에서도 짜장면을 취급하는 곳이 많다.

오늘은  충남 아산시 북수리에 있는 '그때 그시절 옛날반점'을 소개한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운영하며 다른 중국집들과 달리 서비스 부분, 위생 부분 굉장히 우수한 곳이고
상권이 좋은 곳에 있지는 않지만 중식요리의 퀄리티와 30년 이상 된 요리사의 노하우가 많이 배겨져 있다. 

30년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으로 맛의 퀄리티가 좋아서 배방 지역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맛집이며연예인들을 대량 단골로 보유하고 있는 가게이다. 

공간이 넓어서 회식장소로 굉장히 좋으며 대표님께서 높게 오르는 물가 때문에 요즘 밥집들이 가격을 비싸게 받는거에 대해 별로 좋게 보지 않고 있다. 

대표님만의 신조가 있는데 맛 좋고 가격 좋은 그런 중국집을 차리고 싶어 '그때 그시절 옛날반점'을 차리게 되었다.
 
요즘에 이런 가격으로 이런 맛집을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 보다 어려운데 배방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건
배방 사람들에겐 큰 행운과도 같이 느껴지며 입소문도 많이 타고 있는 맛집이다.

매장 위치 : 충남 아산시 북수리 1648
운영 시간 : 매일 11:00~21:00 15:00~15:30 브레이크 타임 정기휴무 매주 화
문의 번호 : 0507-1321-632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