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를 적용받고 있는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이에 따라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기 시흥시 은행동에 있는'블루노트실용음악학원'이다.
블루노트실용음악학원은 2004년부터 시작된 전통 있는 학원으로서 피아노,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화성학, 앙상블과 같은 과목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전 수강생 모두 1:1 개인 맞춤형 레슨을 통해 학생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보컬·기타·드럼 연습실 및 합주실과 같이 다수의 연습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로운 연습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연습이 필요한 초심자들이 많이 찾는 학원이다.
강사진들 또한 전문 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음반·방송·공연 등으로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으며, 재치 있는 전문 강사진의 1:1 레슨으로 더욱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피크 타임에서 2등한 팀인 팀7시(현재 세븐어스)라는 팀의 멤버 ‘이레’가 입시과정으로 수강을 했으며, 슈퍼스타k6의 ‘임도혁’도 고2부터 재수 때까지 입시 반을 수강한 끝에 서울예대 합격을 함께한 이력이 있다.
그외 서울예대, 동아방송대, 서경대, 호원대,명지전문대, 여주대, 백석예대, 백제예대, 정화예대 등 실용음악과 명문 합격생들이 배출되고 현재 음반 활동을 하는 수강생이 계속해서 배출되고 있다.
2024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 활동을 찾고 있다면, 강사진과 학원 분위기가 좋은 ' 블루노트실용음악학원 ' 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