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다양한 두부요리가 있는 "보자기두부 개포점"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오늘은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있는 '보자기두부 개포점'을 소개한다.

'보자기두부 개포점'은 남한산성에서 40년 이상 운영해온 유명맛집으로 방송 3사에 출연해 인정받은 맛집이다.

손으로 직접 만든 남한산성 전통 수제 두부는 매일 새벽마다 정직하게 만들기 때문에  정성이 담겨있어 다른 두부와 다르게 식감과 고소함이 뛰어나다. 새벽에 두부 만드는 모습을 투명하게 볼 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두부 ,순두부, 도토리묵 외에도 '국산수제 두부가 들어간 샌드위치 샐러드'는 담백하고 건강하여 다이어트에도 좋은 메뉴로 간단하지만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고, 간식으로도 좋아 회의 또는 모임과 피크닉에 단체주문이 많다.

순두부짬뽕은 특색있는 모양과 맛으로 가볍고 건강한 선물용으로도 좋고, 캠핑 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매일 한정수량으로 당일 생산과 소비를 하는 무방부제 두부는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찌개,부침,조림,전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방문 구매 시 매일 아침 나오는 비지가 무료증정 되어 비지전, 비지찌개, 비지 차,  비지쿠키로 활용이 가능하니 방문구매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강남구 일원동 743 디에이치자이개포 상가04동110호
운영 시간 :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7:00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문의 번호 : 0507-1398-992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