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중독성 있는 고급간식 "푸디스초이스"

육포는  고기를 얇게 저며 간장, 후추 등의 양념이나 향신료 등에 절이고 말린 보존식품으로 보존기간을 길게 만들기 위해 생긴 음식이다.

현대에는 고급 간식과 맥주 안주로 인기 있는 음식으로 꼽힌다. 

오늘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푸디스초이스'를 소개한다.

미슐랭 출신 셰프가 만든 프리미엄 육포 셰프킴 바이트 저키는 품격이 다른 리얼 육포의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짐육을 사용하는 일반 육포와는 달리 고기를 소고기 원육 자체를 적당한 두께로 슬라이스하여 김세경셰프만의 레시피로 만든 소스를 넣고 그대로 말린 셰프킴바이트저키는 2023년1월 국내최초로 선보인 바삭한 식감의 육포이다.
매콤하고 짭잘한 ‘오리지널’맛과 더욱 담백한 ‘마일드’맛 두가지로, 건조전 120g정도의 원육량을 건조 후 40g의 스낵으로 탄생시켰다.

모든 레포츠의 간식으로도 훌륭하지만 특히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단백질 스낵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에서 간식으로 제공되고 있어 더욱 프리미엄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프리미엄마트인 SSG청담, 마켓컬리, 현대투홈, 쿠팡,네이버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미슐랭 출신 셰프가 만든 프리미엄 육포 셰프킴 바이트 저키는 품격이 다른 리얼 육포의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콥 짭짤한 맛의 오리지널 버전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마일드 버전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고, 스낵처럼 바삭바삭 중독성 있는 육포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재미가 두 배로 다가온다.

입점이 까다롭다는 S 푸드마켓청담점과 그로서리점T잠푸월점을 비롯해 고급골프장, 아이돌 광고/뮤비 촬영장 등에서 이미 사랑받고 있는 간식 ‘셰프킴바이트저키’를 추천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