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광주 동구 학동에 위치한 장어 맛집 '장어가'를 소개하고자 한다.
'장어가'는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이 운영하며 다른 업장들과 달리 서비스 부분에서 굉장히 우수한 곳이라고 한다.
맛집은 비로소 재료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고 사장님께서 생각하신다.
사람마다의 입 맛이 다르고 맛을 객관화 시키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깨끗한 식자재를 사용해야만 맛집일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 장어가 '의 경우 40년 동안 운영된 장어 양식장에서 직영으로 장어가 공급되기 때문에 맛과 신선도, 퀄리티를 비교했을 때 흔히들 우리가 알고 있는 장어집들과는 확실하게 다르다.
보통 장어탕을 판매하는 곳들은 탕 안에 장어 양이 소량이다보니, 들깨가루에 의존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장어가'는 양식장에서 장어들이 직영으로 대량으로 들여오다 보니 장어 공급량 자체가 비교가 안된다고 한다.
고로 타 장어집 보다 장어가 대량으로 많이 들어가 들깨가루에 의존 없이 장어 고유 맛을 확실히 낼 수가 있고 맛에 진함이 확실히 다르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고 쾌적하며 위생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우수하다.
광주 출신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자주 찾는 업장이기도 하며,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이미 학동 내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으로 타이밍을 잘 맞추지 않으면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미리 매장에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광주 동구 학소로 134-1 1층
운영 시간 : (매일) 11:30 ~ 21:30
문의 번호 : 062-222-1525
-
글쓴날 : [2023-12-08 15:39:4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