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트렌디함으로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인스타그램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와 음식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이 많아졌다. 최근 여행지에서도 트렌디하고 힙한 곳을 찾는 이들이 늘어 현지인 및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로만티쿠스'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최근 핫한 플레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맛집 소개하는 잡지인 ‘블루스트리트’에도 실린 곳으로 방이동 맛집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 매김을 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세련된 인테리어에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잔잔한 재즈음악으로 한층 더 로맨틱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로만티쿠스’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한 와인들을 선보이는 곳으로,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도 직원에게 추천받아 마시면 만족스러움을 느끼며 즐길 수 있다. ‘로만티쿠스’ 메뉴로는 와인, 칵테일, 라자냐, 감바스 등이 있으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과 플레이팅이 조화로워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로만티쿠스'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SNS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로만티쿠스'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