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양식이라 하면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의 음식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그만큼 특정 유럽국가의 음식은 양식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당연한 음식이기도 하다. 이처럼 기술의 발전이나 시대의 변화, 문화의 전파 등으로 국내에서도 세계 곳곳의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고, 이태원이라도 가는 날에는 한식은 이미 머릿속에서 잊히곤 한다.
많은 문화의 음식 중에서도 멕시칸이라고도 불리는 멕시코 음식을 빼놓고 이야기를 할 수 없을 것이다.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과 더불어 멕시코 음식 역시 세계적으로 맛이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오늘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타코로 쌈바'를 소개한다.
아메리칸 스타일 Tex-Mex 타코와 한국의 쌈 밥상이 합쳐진 새로운 스타일의 타코 레스토랑 '타코로 쌈바'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타코로 쌈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살사를 그날그날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해주는 곳으로 홈 파티나 캠핑 등 모임 자리에 보기에도 예쁘고 여러 명의 취향도 맞출 수 있다.
가족, 연인 동료와 오순도순 둘러앉아 취향에 맞는 타코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선물세트처럼 예쁘게 나오는 테이크아웃세트는 어디서든 맛있는 타코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단체 대관 시 오픈키친에서 고기를 통으로 구워서 바베큐식으로 바로바로 썰어서 제공해주셔서 퍼포먼스도 있어 회식이나 모임 시 대관하기에도 좋고, 발렛이 준비되어있어 방문에 용이하다.
취향껏 골라 먹는 타코 맛집 '타코로 쌈바'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99-19
운영시간: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 ~ 17:30 라스트오더 14:00,21:00 정기휴무(매주 월,화)
예약문의: 0507-1419-1220
-
글쓴날 : [2023-11-13 11:38:3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