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4 시즌그리팅을 통해 비현실적 비주얼을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STAYC(스테이씨) 2024 SEASON'S GREETINGS [Play STAYC Arcade]' 출시 소식과 함께 '게임 캐릭터'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24 시즌그리팅은 스테이씨의 숨겨둔 '반전 매력'으로 팬들과 함께 2024년을 특별하게 맞이하자는 콘셉트다. 지난 8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의 주제인 '아케이드'를 메인 키워드로, 스테이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품이 담긴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게임 캐릭터'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스테이씨는 게임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스나이퍼를 연상케 하는 블랙 테크웨어 룩으로 그간 보여준 적 없는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사하고 있다.
만화 속 비현실적 비주얼과 함께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이 화려한 시즌그리팅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활용도 높은 품목을 담아낸 시즌그리팅의 팩샷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이날 '게임 캐릭터'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색다른 스테이씨표 틴프레시를 보여준 만큼 2024 시즌그리팅을 향한 팬들의 설렘 지수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올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 베어)'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를 발매하고, 전 세계 11개 도시를 대상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 스테이씨가 2024년에도 이어갈 열일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1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스테이씨 2024 시즌그리팅은 오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