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에는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 그리고 넓은 인심이 함께 해야만 진정한 맛집이라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충청남도 서산시 호수공원 먹자골목에 있는 맛집 '완미족발 서산호수공원점'을 소개한다.
'완미족발 서산호수공원점'은 족발계의 혁신을 가져온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2022 올해의 국민 브랜드'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 브랜드로서, 18첩 반상과 짜지 않고 담백한 족발을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질리지 않고 계속 생각이 나는 족발 맛집이다.
족발 오마카세 18첩 명품 반상에는 명란 쌈장, 부추무침, 명이나물, 상추&깻잎, 무김치, 파김치, 족발초밥, 마늘소스, 냉채소스, 고추&마늘, 백김치, 초장, 생와사비, 콩나물국, 양파간장, 새우젓, 파숙지, 쌈장이 제공된다.
다리 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 중독되는 불향 매운족발, 상다리 부러지는 남도식 한상보쌈, 마라의 신세계 마라족발, 반반으로 한상 온족+불족, 온족+마라족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으며, 마라족발은 족발과 요즘 유행하는 마라의 최초 조합을 선보인만큼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진짜 가성비는 이런 게 진정한 가성비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배 터지게 맛있게 족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며,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음식도 맛있게 먹고 기분도 좋아지는 곳이다.
요즘 대부분 족발은 달고 짠 게 강해서 몇 점만 먹어도 금방 질리는데 이곳은 딱 옛날에 먹었던 맛있는 족발 맛이라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찾는 가게라 계속 발걸음이 가는 곳이다.
서비스는 물론이며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조리하는 메뉴들로 손님들의 마음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완미족발 서산호수공원점'.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길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