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차별화된 레시피로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여민락방앗간"

요즘은 디저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서울,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늘은 전남 신안군 신장리에 있는 '여민락방앗간'을 소개한다.

'여민락방앗간'은 방앗간에서 제품을 개발한 후, 카페 창업과 주문판매를 하다 보니, 신안군에서 좋은제품에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온라인 몰 이나 디자인, 신안 땅콩 사용 등 발전을 토대로 가성비 좋은 완제품으로 구성되었다. 

10년전 직접 농사지은 농작물로 떡을 밎던 방앗간에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우리만의 먹거리를 개발하여 대추설기, 호박설기, 쑥설기 등 차별화된 떡을 빚는 곳에서 오븐에 구운 수제넛 바를 만들었다.

오븐에 굽기에  기존에 견과류의 식감보다 고소하고 바삭했고, 멸치를 넣어 간이 맞다보니 물리지않 고 한끼대용식으로 인기몰이를 하다.

이제는 아예 수제넛바와 수제오란다, 수제누룽지바만 전문으로 하는 제조업체가되어 지자체를 대표하는 맛집이 되었다.

전국으로 택배주문은 물론 관공서, 백화점 m라운지에 꾸준한 러브콜이 온다.

신안자은땅콩을 함유하고, 천일염 김등 가장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2022년 슬로우 시티 제품에도 등록되었다. 

바쁘고 각박한 사회에 상점이라기보다 서로 좋은것을 나누는 공간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민락이라 이름지어 마을의 사랑방역할을 하고있다.




매장 위치 : 전남 신안군 신장리 470-3
운영 시간 : 매일 09:00-17:00
문의 번호 : 061-271-303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