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있는 'honnete'이다.
이번에 신상 오픈한 매장으로 매일 좋은 품질의 음식을 준비하며 모든 소스와 음식을 직접 조리하는 수제 양식 레스토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맛과 양 또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매우 높다.
높은 퀄리티와 더불어 모든 소스와 음식을 직접 조리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매장에서 맛볼 수 없는 'honnete'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기 때문에 기분좋게 다녀갈 수 있으며 이미 다녀가신 손님들의 재방문율 및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장이다.
문래역과 신도림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한 매장으로 높은 접근성은 물론, 8인 단체룸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테이블과 분리되어 프라이빗하게 식사가 가능하다는 매력이 있다.
분위기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좋은 사람과 좋은 자리를 할 수 있는 곳, 'honnete'를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2가 56-2
-
글쓴날 : [2023-09-11 15:17:0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